재생 효과로 상처치유에도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활용되며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화장품과 의약품 등이 관심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관심 받고 있는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은 병풀 추출물이 80.5% 함유된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일반 앰플과는 달리 끈적이지 않는 보습감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 가능하고 메이크업 전후에 발라도 들뜨거나 밀리지가 않아 선호도가 높다.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은 병풀 추출물과 흔적 완화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천연알파비사보울, 구기자 그리고 주름개선과 탄력에 효과적인 rhEGF, 상황, 당귀, 황금 등 유효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여드름 흔적 완화, 트러블 진정, 피부 재생, 보습, 주름, 유수분밸런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에너지 앰플이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 측은 “구성되어 있는 4개의 앰플을 열흘에 한 병씩, 40일 동안 집중 관리하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마치 링거를 맞은 듯 피부 속 까지 건강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의 더 자세한 정보는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