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영어강사이거나 영어강사가 되려는 분들에게 필요한 자격증이 뭐냐고 묻는다면 테솔자격증 이라고 말을 할 것이다.
그런데 테솔(태슬 또는 테슬 또는 어린이테솔) 취득을 주저하게 만든 이유가 있는데 바로 테솔비용과 시간이다. 테솔과정은 보통 오프라인 형태로 평균 300만원 정도 고가의 비용이 발생하고 테솔취득을 위해 몇 달을 공부해야 하는 시간이 부담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자격증들이 그렇듯 테솔(TESOL) 또한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길이 열렸고 이제는 꽤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로 테솔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레드테솔은 온라인으로 테솔을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테솔자격증 사이트로2년 연속 테솔부문 대한민국고객만족대상 수상, 2018년 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테솔이다.테솔과 동시에 어린이영어지도사자격증(=아동영어지도사자격증)도 동시에 취득이 가능하다.
레드테솔 학습자는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온라인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ESA Teacher Development, Speaking, Writing 등 원어민 강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영어교수법 및 실무위주의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그리고 현재 62% 파격할인 금액으로 테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관련 사항은 “레드테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