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남대문_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 © 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서울 중구에 위치하여 국보 1호 숭례문과 N서울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인근의 비즈니스 고객 또는 도시락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을 진행한다.


최근 간헐적 단식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서 하루에 한끼라도 든든히 챙겨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도시락 스타일로 제공하며, 과하지 않은 적당한 양으로 건강, 맛,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은 셰프가 매일 다른 메뉴로 추천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모모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고, 1박스에 1만 8,000원(세금 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사전 예약은 모모라운지 또는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한식부터 양식, 일식까지 푸짐하게 뷔페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2019년 졸업 및 입학생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기존 뷔페 가격에서 20%의 할인 혜택을 3월 말까지 제공한다.


다가오는 봄 시즌에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푸짐하게 즐기거나 맛과 영양을 골라 담은 프리미엄 도시락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즐겨보도록 하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