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들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사진= 뮤지컬, 인문학을 만나다 “레미제라블” 포스터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인천시민의 인문학 소양을 증진시키고, 문화예술 공연의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인문학콘서트는 ‘뮤지컬 인문학을 만나다 “레미제라블”’이라는 주제로 오는 3월 26일 저녁 7시부터 9시 인천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개최된다. 영화와 뮤지컬을 통해 많이 알려진 “레미제라블”작품을 통해 시대적 상황 및 작품에 대한 메시지를 배우며 인천시민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고, 뮤지컬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강연과 더불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나만의 파리’, ‘뮤지컬토크2.0’의 저자 이동섭 작가가 인문학 강의를, 성악가 3인이 레미제라블 OST공연을 함께 진행한다.

특강은 무료이며, 인천 시민 3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인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전화신청도 가능하다.

인천평생학습관은 이번 인문학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시민들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