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노보텔앰배서더독산 딸기음료 3종 출시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딸기 맛이 베리 굿~! 상큼한 봄의 여왕 딸기, 화사한 붉은빛이 감도는 딸기는 보기에도 좋지만,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 C, 단백질, 칼슘, 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 특히 제철인 봄에 즐기면 더욱 좋은 과일 중에 하나이다.


이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도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 베리, 베리 굿(Berry, Very Goo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딸기 음료 프로모션은 딸기 본연의 맛과 비주얼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딸기의 상큼함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딸기 주스,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로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바나나 주스 그리고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으로 상큼함을 배로 즐길 수 있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3가지이며, 가격은 1만 3천 원(세금 포함)부터이다.


‘베리, 베리 굿(Berry, Very Good)’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과 휘닉스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