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_헬시 투 고 프로모션 © 여의도메리어트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서울 MEA)의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메뉴를 2019년 2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바쁜 업무로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은 물론 가정에서 건강한 간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 등 원하는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헬시 투 고 프로모션’은 총 4가지의 테이크 아웃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메뉴로는 클럽 샌드위치 & 컵과일이 제공되는 ‘비즈니스 박스’, 견과류를 곁들인 닭 가슴살 샐러드 & 슈퍼 곡물 요거트가 제공되는 ‘헬시 박스’, 연어 스테이크, 스테이크 샐러드 & 컵과일이 제공되는 ‘스테미너 박스’ 또는 비빔밥과 미역국, 계절 죽, 한라봉 소스의 수삼 냉채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택 1이 제공된다. 가격은 2만 5천원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 이용 시 커피 또는 소프트 드링크 1잔을 무료 제공한다.


건강까지 생각한 테이크 아웃 박스, ‘헬시 투 고 프로모션’과 함께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 보자.


* 기간: 2019년 2월 1일 ~
* 가격: 25,000원 (1인 기준/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
이밖에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파크카페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