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전용 호텔 할인 쿠폰 및 티웨이항공 왕복 항공권 10% 할인

▲ 사진=데일리호텔 제주 여행 기획전 메인 포스터 © 데일리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3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천5백명 제주 전용 할인쿠폰 증정
• 특급호텔부터 가성비 호텔까지 여행 테마별 숙소 최대 70% 할인 특가 오픈
• 티웨이항공과 제휴 이벤트, 3월 3일까지 평일 국내선 왕복 항공권 10% 할인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3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천명, 5백명에게 각각 7000원,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제주 지역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로 지정할 수 있어, 봄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데일리호텔은 여행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별 숙소를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등 특1급 호텔부터 더 베스트 제주 성산, 베스트 웨스턴 제주 등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는 호텔까지 약 30곳의 스테이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데일리호텔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일까지 데일리호텔 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평일 국내선 왕복 예약 시 10%의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무안-제주까지 총 4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한 프로모션 코드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항공권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이며 탑승일은 3월 31일까지 지정 가능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봄 제주 여행 시즌을 맞아 비용 부담은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은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호텔부터 항공권까지 할인받아 풍성한 제주 여행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