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시몬스페이란 시몬스 침대가 BC, 롯데, 삼성, 현대, 하나카드, 농협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 등 총 11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강자 시몬스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로 프리미엄 시장 확산 전략을 적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 시몬스는 2월말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난연 매트리스 구매 시 판매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만으로도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중저가 렌탈 브랜드인 코웨이, 바디프랜드 등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품질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신뢰도가 강점이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천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 7천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천원만 부담하면 되는 등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난연 매트리스’의 10%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할 경우,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또한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시몬스페이 진행 매장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침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