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까가 울산경주지역 예비신랑, 신부 및 그 가족들을 의한 웨딩박람회 행사가 2.23~24일 이틀간 성남동에 있는 웨딩프라자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최측에 따르면, 실속있고 알뜰한 결혼준비 정보를 찾는 발품족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 분위기에 유익한 행사로, 울산결혼준비와 관련된 울산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예물, 한복, 가구, 가전, 예복, 웨딩이벤트, 혼주메이크업, 신혼집인테리어 등의 13개 업종 15개 스탭업체들이 참여한다고 하며, 방문객 본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결혼준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울산결준까 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을 위하여 주최측에서 준비하는 스드메 서비스가 준비된다고 한다. 울산웨딩플래너 참여 스탭들이 준비하는 리허설DVD촬영, 5구 액자, 양가혼주액자, 명품드레스 선택 지원, 본식스냅촬영 등의 170만원 상당의 무료서비스 혜택과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원본수정본CD 무료서비스도 제공된다. 그 밖의 참여업체들이 준비하는 각 업체별 할인혜택과 방문사은품도 증정된다고 한다.
울산결준까 관계자는 “ 선착순 방문객 총 60명에게는 커피머신, 한경희스팀청소기, 웰빙튀김기 등의 생활가전제품 10종류와 14K 다이아목걸이, 영화티켓 등의 풍성한 현장 즉석추첨 사은품이 준비된다” 고 전했다.
이어 “ 온갖 상업성 내용으로 흐르고 있는 작금의 울산지역 웨딩박람회 행사장 분위기에서도 그나마 순수한 결혼준비 정보전달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자세한 웨딩박람회 행사 안내는 주관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