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기가라이브TV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노보텔앰배서더서울동대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혼자서 즐겁게 놀며 오롯이 쉴 수 있는 1인 패키지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무료 이용 혜택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 무료 대여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나만의 실감형 극장인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2D 영화 15편과 3D 영화 7편, 총 22편을 무료로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에는 투숙 기간 내에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자유롭게 홀로 먹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가격은 17만 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슈페리어 객실 이미지 © 노보텔앰배서더서울동대문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많은 호텔들이 1인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여기서 더 나아가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VR 서비스를 도입해 패키지를 기획하였다”라며 “단순히 호텔에서의 휴식을 넘어 하나의 엔터테인먼트로서 호텔에서 여유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