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오픈!

▲ 사진=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사진 © 뫼벤픽호텔&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19년 2월,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푸켓에 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Mövenpick Myth Hotel Patong Phuket)이 신규 오픈, 뫼벤픽 호텔 & 리조트만의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20세기 초 푸켓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은, 시노-포르투기스 (Sino-Portuguese; 중국과 포르투갈의 문화가 어우러진) 스타일의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주요 쇼핑 센터 및 비치와 인접해 있는 만큼, 정실론 쇼핑센터와 파통 비치로 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커플여행객에게 더욱 안성맞춤의 호텔이다.

▲ 사진=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사진 © 뫼벤픽호텔&리조트 제공


편안하고 세련된 235개의 객실은 클래식, 디럭스, 디럭스 풀 액세스, 투 베드룸 패밀리 스위트, 헤리티지 스위트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별도로 마련된 발코니를 통해 수영장 또는 폭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내 아트리오 레스토랑(ATRIO Restaurant)에서 제공하는 화려한 조식 뷔페 및 다양한 종류의 태국/서양식 일품 요리는 투숙객에게 더욱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 사진=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사진 © 뫼벤픽호텔&리조트 제공


한편, 푸켓 파통 비치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성장할 이 새로운 호텔은, 푸켓 국제 공항(Phuket International Airport)으로부터 자동차를 이용하여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사진=뫼벤픽 미스 호텔 파통 푸켓 로고 © 외벤픽호텔&리조트 제공


푸켓의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16,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인터내셔널 호텔 매니지먼트로서, 전세계 24개국에 84개의 호텔 및 리조트와 나일강 크루즈 (Nile cruisers)를 운영하고 있다.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에서의 중요 마켓을 더욱 확장하기 위하여,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각 로컬 커뮤니티들의 특징을 모두 반영하여 휴가를 위한 리조트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및 컨퍼런스 호텔로도 발돋움하고 있다.

스위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맛있는 요리의 향연을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Green Globe 인증을 받은 호텔로서,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지지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