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인테리어의 진화는 계속된다. 아름다운 전망과 인테리어를 갖추며 차별화를 선언한 디자인이 관심 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되고 있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펜션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단순한 디자인의 조명보다 공장 느낌이 나는 철제 조명이나 검은 레일등, 와이어 조명을 다는 것이 효과적이며, 지나치게 밝은 LED 조명이나 형광등보다는 은은한 컬러의 조명이 특징인 인테리어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느낌의 실내 분위기를 위해 효과적인 디자인이다.

너무 화려한 디자인의 가구나 장식이 많은 소품을 피해 차분하고 심플한 가구 위주로 안정감 있는 편안한 객실에 초점을 둔다. 또한 포인트가 될 만한 작은 소품으로 단조로운 공간을 장식해 이색적인 공간미를 자랑한다.
국내 많은 풀빌라 펜션 중 유독 포항 빠소 풀빌라펜션이 여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펜션이기 때문이다.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빠소 풀빌라 펜션은 탁 트인 오션뷰 전망과 감각적인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객실도 다양하다. 커플은 물론 소규모 가족이나 친구들 모임으로 적합한 60평형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대형 수영장은 물론 실내 수영장과 개별 스파시설, 객실과 쾌적한 실내를 선보인다. 그외 공용 오픈홀은 딱 트인 바다전망을 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펜션외에 가 볼만 한 곳으로 겨울철 별미인 과메기와 물회 등 풍성한 맛의 세계인 죽도시장과 포항의 상징적인 여행지 호미곶, 구룡포 등 둘러보자. 해당 펜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