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2/12 [09:4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2/12 [09:45]

▲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 그랜드앰배서더풀만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0,000원의 런치 뷔페를 56,000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