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W 메리어트 서울_시그니처 기프트세트 출시 © JW메리어트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최고급 재료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JW 메리어트 서울이 특별 제작한 바디제품, 핸드크림, 디퓨저, 다이어리 판매
- JW 메리어트 서울의 고품격 어메니티, 시그니처 향, 디자인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관심과 수요 반영

고급스러운 선물은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의 기분까지도 좋아지게 한다. 그렇다면 JW 메리어트 서울만의 럭셔리와 품격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JW 메리어트 서울이 수개월의 정성과 시간을 들여 특별 제작한 4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 핑크 라벨 바디제품 4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이 최고급 성분과 깊고 진한 향으로 특별 제작한 객실 어메니티 4종을 250ml로 대형화하여 본격 판매한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고품질 객실 어메니티를 집에서도 사용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의 어메니티로도 사용되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 (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고대로부터 세정과 미용을 위해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 등에서 추출한 자연성분들을 활용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맑고, 깊은 자연의 향을 담아내어 도심 속 유해환경에 지친 고객들의 피부와 몸을 맑게 재충전시켜준다. 핑크 라벨 바디제품 4종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핑크 박스와 쇼핑백에 담겨 판매된다.

*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

사계절 내내 여성 핸드백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누가 뭐라 해도 핸드크림이다. ‘코스맥스’와 ‘시코르’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된 핸드크림 2종 세트는 뛰어난 보습력과 우아한 향취를 자랑한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라벤더 향을 담은 ‘Sweet Touch’와 애플민트 향이 가미된 ‘Fresh Touch’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50ml 의 합리적인 사이즈와 가격으로 가볍게 선물하기에 좋다.

* 시그니처 향 디퓨저 3종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들을 담아낸 400ml 대용량 디퓨저는 3가지 향으로 제작되었다. 봄, 여름 시즌 JW 메리어트 서울 전 공간을 가득 채울 ‘Inspiring’ 향은 달콤한 무화과와 청량한 삼나무 향이 어우러진 우디머스크 향으로, 고급스럽고 아로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을, 겨울의 공간향으로 제작된 ‘Enriching’향은 플로럴머스크 향으로, 부드러운 플라워 향과 산뜻한 나무 향에 스파이시 노트가 어우러져 세련된 조화를 이룬다. JW 메리어트 서울 어메니티의 향을 담아낸 ‘Refreshing’ 허브우디 향은, 상쾌한 로즈마리와 달콤한 프렌치 라벤더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머리를 맑게 해준다. 신년을 맞아 주변 공간과 기분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향(香)테리어를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 멀티컬러 다이어리 4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다이어리 세트는 독특한 컬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 품격을 더해준다. 각 다이어리별 2가지 컬러들을 외지와 내지에 믹스한 컨셉으로, 호텔을 대표하는 총 4가지의 테마를 담았다. 다크 그레이/블러쉬 컬러는 JW메리어트의 브랜드 컬러인 그레이와 연핑크를, 브라운/그린 컬러는 더 마고 그릴의 파이어 우드와 초록빛 가든을 상징한다. 네이비/라이트 블루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웰니스(웰빙, 피트니스, 해피니스)를 뜻하며, 퍼플/라벤더 컬러는 JW 메리어트 서울 어메니티의 대표 향인 라벤더를 상징한다. 무지로 제작된 다이어리 세트는 연도와 날짜,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클럽 메리어트’ 회원과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 회원에게는 10%의 할인이 제공되며 30개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2층 플레이버즈 뷔페 레스토랑 앞 또는 5층 웨딩센터 에서 구매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