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투숙객 대상 이벤트 진행 매 월, 다양한 주제로 이벤트 진행 예정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이판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의 터줏대감 리조트인 PIC 사이판에서 매 월 다양한 주제로 투숙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사이판과 해당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진행 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호텔과 리조트를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매월 진행 될 예정이다.


◇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사이판미식회’ 이벤트 진행

▲ 사진=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사이판미식회’ 이벤트 진행 © 켄싱턴사이판호텔 제공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2월 주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맛 본 최고의 요리’ 이다.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1일 3식을 제공하며, 호텔 내 위치한 5개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스트문과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메이쇼가 인기가 높다.


2월 진행 이벤트는 오는 28일 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되며,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경험한 최고의 식사를 인증 하고 추천 하는 이벤트 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올인클루시브 3박 숙박권을 제공 한다.

◇ PIC 사이판 ‘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사진=PIC 사이판 ‘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켄싱턴사이판호텔 제공


PIC 사이판은 지난 10월 이후 리모델링을 진행 하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하는 포토존은 총 3곳으로, 테니스코트에 설치한 천사의 날개 벽화와 로비에 설치한 벽화 그리고 PIC 비치에 있는 조형물 순 이다. 특히, PIC 사이판 앞 해변에 설치된 포토존은 현재 SNS에서 많은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IC사이판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숙소로 인기가 높다.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과 골드카드가 포함된 3박 숙박권을 제공 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8일 까지 진행 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켄싱턴호텔 사이판 페이스북과 PIC 사이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