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100만원으로 떠나는 초특가 유럽, 하와이여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2/11 [14:19]

내일투어, 100만원으로 떠나는 초특가 유럽, 하와이여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2/11 [14:19]

- 내일투어, 특가 항공권 및 호텔로 프라하, 하와이 등 장거리 여행 경비 낮춰
- 사전 좌석지정, 호텔-공항 픽업서비스 및 전용차량 등 최대 15만원 상당 특전 제공


여행 경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항공·호텔은 장거리 여행일수록 부담이 커진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100만원 이하로 프라하, 하와이를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항공권과 호텔을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하고, 여행지별 추가 혜택도 주어지니 올 상반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훌륭한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사진=프라하 전경     © 내일투어 제공


오는 3월, 동화 속 낭만이 짙게 물든 도시 프라하로 떠나는 여행자에게는 사전 좌석지정 서비스가 제공된다. 약 15만원 상당의 프라하 공항-호텔 간 전용차량 픽업도 무료로 제공해 보다 편안한 해외여행을 돕는다. 시내 주요 관광지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체코 쿠폰북도 함께 제공되니 꿈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프라하를 마음껏 즐겨보자.


△ 프라하 4박6일 98만원 ~



▲ 사진=하와이  전경  ©내일투어 제공


지상낙원으로 불리는 하와이를 100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다녀올 기회도 흔치 않다. 기간 한정 선착순 특가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음은 물론, 만만치 않은 여행 경비의 부담을 덜어줄 혜택이 즐비하다. 하와이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서비스, 전 일정 포켓와이파이 무료 대여, 렌터카 1일 무료, 하와이 여행 시 유용한 각종 쇼핑몰·레스토랑 할인쿠폰 제공 등 내일투어만의 다양한 혜택으로 여행 예산을 세이브해보자.


△ 하와이 3박5일 88만원 ~


한편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금까기는 정형화된 패키지 여행에서 탈피하고 나만의 자유로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그뿐만 아니라 여행 준비 단계부터 여행 이후까지 전문 코디네이터가 세부 사항들도 꼼꼼하게 체크해주니 혼자 여행객에게도 든든하다. 낯선 여행지에서의 설렘을 꿈꿔왔지만, 비용 부담에 눈길을 돌렸었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해보자.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