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선물 호텔에서 골라볼까

▲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햄퍼세트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제공


● 프리미엄 상품들로 엄선한 고품격 햄퍼를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에 호텔직원이 직접 배송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전문가의 사랑과 정성으로 엄선한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햄퍼를 오는 2017년 3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배송은 2월 11일(월)부터 가능하다. 금액은 33만원(세금 포함가).


햄퍼를 기획한 조선호텔 리테일사업(RSP) 박준현 파트장은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호텔에서 엄선한 고품격 상품을 담아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용 햄퍼를 선보인다.” 며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대에 호텔의 서비스로 배송해드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라고 전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햄퍼에는 1884년 빅토리와 여왕 이래 현재까지 영국 왕실의 공식 와인으로 불리면서 황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 ▶볼렝저 스페셜 뀌베 브뤼, 이탈리안 경성치즈를 미국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치즈로, 체다와 파마산 사이의 밸런스가 훌륭해 대부분의 와인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 강렬한 초콜릿 테이스트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피니쉬의 코스타리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슈트, 그랑크뤼 고급 초콜렛인 발로나를 사용한 수제 초콜렛인 ▶카카오솔트, 이외에도 조선델리의 인기 상품인 레몬파운드케익, 하트파이, 마들렌 쿠키, 머그컵 등으로 구성하여 30세트 한정상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격물공부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꽃다발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50만원, 100만원 등 고객이 요청하는 가격대에 따라 맞춤형 햄퍼를 구성하여 선물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19년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햄퍼는 유선 상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햄퍼 구매 시 호텔 직원이 직접 정성스럽게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소 및 시간대를 선택하여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 판매 기간: 2019년 3월 13일(목)까지 (※배송: 2월 11일(월)부터~)
■ 금액: 33만원(세금 포함가), 꽃다발 포함시 50만원 (※ 30세트 한정판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