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15일까지 서울, 제주, 부산 등 전국 단위 데일리 프렌즈 40명 모집

▲ 사진=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 모집 포스터 © 데일리호텔 제공


• 이달 15일까지 서울, 제주, 부산 지역별 데일리 프렌즈 40명 모집
• 3월부터 6월까지 스테이 체험 후기를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역할
• 매월 최대 20만원 숙박권 및 5만원 쿠폰 지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를 이달 15일(금)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에 등록된 스테이 경험을 나누는 데일리호텔의 서포터즈로, 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전국 단위로 총 40명이며, 지역별로는 서울 25명, 제주 5명, 부산 5명과 2기 우수 참여자 5명이 포함된다.


신청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과 블로그의 프렌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9일(화)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로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직접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작성하고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최종 선정자에게는 매월 활동을 위한 숙박권과 쿠폰을 지원하며, 스페셜 굿즈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대권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원 쿠폰을,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전국의 숨은 여행지를 발굴하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시작된 데일리 프렌즈가 이제 3기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전파하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색다른 주말을 계획할 수 있는 <주말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호텔에 체크인하는 경우,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