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수미네반찬' 괌 특집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tvN ‘수미네 반찬’ 괌 특집 편이 지난 6일 괌 현지 교민들에게 엄마의 손맛을 전하기 위한 반찬 뷔페 에피소드가 방영 됐다.


수미네 반찬 괌 특집 반찬 뷔페에는 괌 교민들의 연이는 발길 뿐만 아니라 반찬 뷔페를 맛보기 위해 괌 유명 현지 셰프들도 방문해 출연진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져 시선을 끌었다. 반찬 뷔페에는 16여가지의 밑반찬들과 함께 아귀찜, 묵은지 청국장, 우렁된장찌개, 닭볶음탕 등의 메인 메뉴를 준비하여 방문한 손님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따뜻한 손맛을 전했다.


괌정부관광청장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tvN의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수미네 반찬’을 통하여 괌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이색적인 괌 차모로 전통요리들을 한국의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괌 특집 촬영을 위하여 ‘수미네 반찬’ 출연진 김수미, 장동민,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을 비롯하여 특별 게스트 오세득, 이원일, AOA 지민은 지난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4박 5일간 괌을 방문하여 촬영을 진행했다.


‘수미네 반찬’ 괌 특집은 총 2편의 에피소드로 꾸며져 오는 13일 저녁 8시 10분에 후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반찬 뷔페에 이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에메랄드 빛 괌의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야외 공개 방송이 방영된다.

특히, 야외 공개 방송에서는 피터 두에나스 괌 현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해 차모로 전통 음식 치킨 켈라구엔을 포함한 차모로 플래터를 선보이고 레시피를 직접 소개하며 출연진들과 함께 맛보는 등 즐거운 에피소드로 꾸며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