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Park-Hyatt-Busan-Patisserie-Valentines-Cake ©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하트 초콜릿 케이크 출시
-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스페셜 디너 코스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하트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딸기 콤포트가 더해져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생딸기 또는 진한 풍미의 트러플 초콜릿 볼로 속을 채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화사한 핑크 또는 우아한 화이트 컬러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특징인 미니 사이즈의 하트 모양의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파티세리의 하트 초콜릿 케이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9천 원부터 3만2천 원까지이다(세금 포함).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다이닝룸, 리빙룸 그리고 라운지에서 발렌타인데이 메뉴를 준비한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한 신선한 해산물, 그릴에 구운 프라임 쇠고기 스테이크와 달콤한 디저트까지 4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캐비아, 딱새우, 게살 등의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애피타이저와 국내산 아귀와 바닷가재 요리, 한우 웰링턴 또는 저온 조리한 메로 중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에 초콜릿 에펠탑 디저트까지 6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이는 라운지는 발렌타인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마련해 소중한 시간에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이닝룸의 디너 4코스는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인 14만 원이다. 리빙룸의 디너 6코스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인 15만 원이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2인 8만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한편, 최소 2주 전 다이닝룸과 리빙룸에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을, 1주 전은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 대하여 -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