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후 4년 연속 출시하는 신라스테이(서대문)의 대표 상품

▲ 사진 =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가 올해도 인기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방학기간이 남은 만큼 패키지 수량을 늘려 지속적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 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는 서대문 지역의 근대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한 차원에서 오픈 첫해부터 출시해 올해로 네 번째 맞는 것으로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는 시그니처 패키지다.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에는 두 가지 인기비결이 있다.
아빠, 엄마도 함께 체험하며 근대 역사를 배울 수 있다는 점과 아이들의 역사 학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서대문 형무소의 역사관 방문으로 민주화 운동에 대한 전시를 비롯 감옥의 역사 등 근대 문화유산으로서 높은 가치를 지닌 현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함께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으로 서울의 비즈니스, 문화, 역사의 주요 지역인 남대문시장, 서울역, 세종문화회관, 인사동, 동대문시장 등을 2시간 내외로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 △서울 시티투어버스 티켓(3매)이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