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로지밸런타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자랑하는 피에르 바가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로지 밸런타인(Rosy Valentine)’을 개최한다.
지난해 10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2030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바가 이날은 특별히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려는 고객을 위한 로맨틱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파티에서는 여성 고객의 취향에 맞춘 칵테일 2종(루시옹, 화이트피스타치오), 남성 고객을 위한 칵테일 2종(스모키 초콜릿, 프렌치페어), 남녀 공통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1종(체리벨벳)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칵테일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디저트 플래터 1세트(초코 피낭시에, 마카롱, 딸기무스 등)가 함께 제공된다.
피에르 바의 전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가 선보이는 여성 전용의 화이트피스타치오 칵테일은 화이트초콜릿의 달콤함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남성을 위한 스모키 초콜릿은 싱글몰트 위스키의 스모키한 맛과 다크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히 퍼져 감미로움을 자아낸다.
파티에서는 분위기를 고조시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당첨되면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혹은 치즈 플레이트 1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멋진 커플룩을 입고 온 커플 고객 모두에게는 마카롱이 제공되며 그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커플 20쌍(총 40인)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파티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7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피에르 바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생일 등의 특별한 기념일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Private Party)’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연중 상시로 진행한다. 전화 예약 혹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면 각종 데코레이션으로 즐거운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룸에서 위스키 1종, 모엣 샹동 샴페인 2병, 델리카한스 홀케이크 1개, 안주 3세트, 소프트드링크 무제한 이용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로 맥캘란 12년, 글렌피딕 12년, 더 글렌리벳 12년 중 1종을 택하는 옵션은 70만원이며 맥캘란 18년, 글렌피딕 18년, 하이랜드 파크 18년 중 1종을 택하는 옵션은 100만원이다. 모두 정상 가격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서 최대 15명의 인원이 특별한 가격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