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3박자 어우러지는 실용적인 ‘설 선물’ 추천

- “혹한 추위 녹여줄 '따뜻함' 선물해보세요”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1/30 [01:01]

고어텍스, 3박자 어우러지는 실용적인 ‘설 선물’ 추천

- “혹한 추위 녹여줄 '따뜻함' 선물해보세요”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1/30 [01:01]

▲ 사진=올해 설 선물 혹한 추위 녹여줄 따뜻함 선물해보세요     © 고어텍스사 제공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너도 나도 ‘설 선물’은 뭘 골라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 동안 가족과 주변인들로부터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면 ‘기브 앤 테이크’ 자세로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주는 재미부터 먹는 재미, 그리고 입는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설 선물을 소개한다.


가족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어는 단연 ‘건강’이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에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번 설에는 다양한 활동을 할 때 쾌적함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기능성 다운재킷 한 벌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일상 생활에서 불어오는 쌀쌀한 겨울 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옷 한 벌을 통해 가족간의 관계도 한층 훈훈해질 수 있다.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GORE® WINDSTOPPER®) 소재의 네파 ‘세리오 윈드스타퍼 다운자켓’은 외부의 차가운 칼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견고한 투습 기능 덕분에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BN엣지다운자켓’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눈이나 비 등의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몸 안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K2의 ‘고스트’ 제품은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의 땀과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땀으로 인한 체온 손실을 방지해 준다. 또한, 완벽한 방수 기능 덕분에 눈이나 비 등의 걱정 없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따뜻한 재킷과 함께 발을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신발도 함께 선물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캐주얼한 금강제화의 ‘랜드로바 MAX1823FO31’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의 땀은 증기 형태로 빠르게 배출해줘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코오롱 스포츠의 ‘SOX V 2’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외부의 눈이나 비 등은 차단해주고 내부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도심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