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내 3번째 포시즌스 호텔, 오키나와 유명 관광지역 해안가에 위치

▲ 사진=오키나와 서해안 만자모 © 포시즌스리조트 제공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이하, 포시즌스)가 2022년 일본 오키나와에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를 오픈한다. 이번 호텔은 도쿄와 교토에 이은 일본 내 세 번째 포시즌스 호텔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는 오키나와 서쪽 해안가를 따라 약 12만평에 이르는 대규모 부지에 조성되며, 120개 호텔 객실, 120개의 레지던스 객실과 40채의 빌라 등 총 280여개 객실을 갖춘다. 특히, 나하 국제 공항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가능하며, 호텔 주위로 문비치, 만자모 등 오키나와 지역 대표 관광 지역이 밀집해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의 설계는 세계적인 조경∙건축 업체 EDSA, 오키나와 최대 건축사무소 쿠니켄 및 건축가 쿠마 켄고가 공동으로 맡았다. 쿠마 켄고는 일본을 대표하는 건축가로, 2020년 일본 도쿄 올림픽 주경기장 설계를 맡기도 했다. 리조트의 전반적인 설계는 오키나와의 특장점인 자연환경, 지리∙문화적 요소를 최대 반영하는 자연 문화 친화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레스토랑, 라운지, 부티크 숍, 엔터테인먼트 시설, 정원 등을 동선을 고려해 배치, 투숙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 소개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2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