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수 스파_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수-윗(SOO-Weet) 프로모션 © 여의도메리어트호텔 제공


여의도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휴식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윗(SOO-Weet)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11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수-윗(SOO-Weet) 프로모션’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엄선한 10가지 스파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해 나만의 스파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페이셜, 바디 마사지를 비롯한 스톤 마사지, 마린 바디 스크럽, 팔 & 다리, 데꼴떼 & 목 마사지, 복부 랩핑, 두피 마사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가지 스파 메뉴 이 외 추가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 페이셜 &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10% 부가세 별도)이다.


지하 2층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수 스파는 고객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도심 속 데이 스파로 20년 경력의 스파디렉터의 카운셀링을 시작으로 1:1케어 시스템은 물론 개인에게 맞춘 제품을 추천하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수 스파로 하면 된다.


* ‘수-윗(SOO-Weet) 프로모션’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한 휴식을 즐겨보자.

기간: 2019년 2월 11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가격: 100,000원 (1인 기준/10%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