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비치] 올데이레스토랑 섬모라_참고이미지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숙박료를 즉시 할인해주는 ‘프리 나이트 이벤트(Free Night Event)’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투숙객의 경우 섬모라, 밀리우, 하노루, 이디, 바99 등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체크아웃 시에 객실료 1박을 즉시 할인해준다. 단, 해비치 공식 홈페이지나 예약실을 통한 직접 예약 시에만 해당한다.


레스토랑 및 바를 이용하는 일반 고객 또한 50만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주중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각에서 운영하는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1회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 주중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을 보다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투숙객에게 10% 내외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 업계의 일반적인 프로모션과 달리 식음료 업장 이용객에게 숙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다 파격적인 행사로 마련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