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스트웨스턴 더플라자 호텔_ © 아웃리거리조트그룹 제공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내 리조트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베스트 웨스턴 플라자 호텔(Best Western The Plaza Hotel)에서는 2019 년 1월 7일부터 플라자 카페에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1

970 년대 중반부터 이어져 내려온 플라자 카페에서 매일 오전 6:30부터 10:00까지 직접 만든 신선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다니엘(Daniel K. Inouye) 국제 공항에서 약 16km거리에 있는 이곳의 호텔 투숙객은 편리한 무료 셔틀을 이용하여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에서 한 블럭 떨어진 윌로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은 2019년 1월 7일부터 윌로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오후 5 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인 윌로비 레스토랑(Willoughby 's)은 50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아메리칸 레스토랑이다.

▲ 사진=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 ©아웃리거리조트그룹 제공

투숙객은 편리한 무료 셔틀을 타고 베스트 웨스턴 더 플라자 호텔 (Best Western The Plaza Hotel)에서 단 몇 블록 만 이동하면 플라자 카페에서의 풍성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07 개의 객실을 보유한 펫 프랜들리 호텔인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은 호놀룰루의 다니엘 이노우에 국제공항 입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무료 공항 셔틀을 운행하며 유람선 선착장 및 호놀룰루 시내에서 단 6km, 와이키키에서 12km 거리에 있다. 회의 시설은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풀 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스마케팅)를 통해 가능하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6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홀리데이인, 베스트웨스턴, 윈드햄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베트남, 하이난 섬 등에 위치한 11,000여 객실에 달하는 40여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계속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