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는 명절 귀성객들의 장거리 이동 계획과 운전 실태를 직접 확인하고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이번 설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설연휴 장거리 이동 계획’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문은 1월 23일(수)까지 타이어뱅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응모는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페이지서 진행되는 설문에 답변하면 되며, 종료 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치킨 교환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운전자들은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페이지에 준비된 설문 문항에 답하고 참여완료 인증샷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종료 후 응답자를 추첨해 커피 교환권과 치킨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 측은 이번 설문 내용을 분석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 지원 정책을 수립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국내 최초의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이다. 1991년 창립 이래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철학으로 업계 최초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역점을 두고 현재 전국적으로 4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