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유통관리사 시험을 대비한 강좌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2019 유통관리사 1회대비 합격반’ 과정은 저렴한 가격에 유통관리사 자격증의 필요한 강의만 듣고 싶은 수험생이나 독학에 한계를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강좌는 2019년 시험을 대비해 최신 강의와 교재로 구성됐다. 유통물류 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 마케팅, 유통정보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최신 기출문제와 기본이론, 문제풀이를 접할 수 있어 유통관리사 시험의 최신 경향을 따라가도록 했다.


또한, 월 3만원의 수강료로 수험생의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시험 준비가 가능하며,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해 ‘IT 연간회원반’을 무료로 제공한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등 7개 과정에 대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 수강생은 “유통에 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설명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며, “교수님이 말씀하신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