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텝스(TEPS) 시험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에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은 뉴텝스(New TEPS)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는 ‘뉴텝스 0원 무제한 패스’, 목표 점수 달성 시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뉴텝스 점수보장 패스’ 등 뉴텝스 성적 달성을 도와줄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각 패키지를 상세히 살펴보면, 우선 해커스의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는 스타 강사진의 최신 뉴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1위 뉴텝스 교재 2권까지 제공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커스 텝스 인강은 어휘, 기본, 정규, 실전 강의까지, 전 레벨의 텝스 강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하며 뉴텝스 만점에 다가갈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텝스 교재는 ‘해커스 뉴텝스 리딩/리스닝’ 교재로, 뉴텝스 유형을 파악할 수 있으며 청해/독해/어휘 등 각 텝스 파트별로 전략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12개월 패스 수강생이라면 텝스 기출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적중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해커스 뉴텝스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뉴텝스 0원 무제한 패스’는 출석+성적 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패키지로, 텝스 고득점 달성을 위한 강력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세공과금 별도) 또한, 친구추천 미션 달성 시 뉴텝스 응시료까지 환급해주고, 성적 미션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 기간을 추가 연장해주며 텝스 목표 점수 달성을 끝까지 돕는다. 해당 패키지 수강생 역시 스타 강사진의 레벨별 텝스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뉴텝스 점수보장 패스’는 뉴텝스 고득점 달성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목표 달성 시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패키지다. 뉴텝스 성적 340점 미달성 시, 목표 달성까지 수강 연장을 신청하며 공부를 이어갈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뉴텝스 기출보카 ▲해커스 뉴텝스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 교재가 제공되어 효과적인 텝스 공부를 돕는다.
해커스인강은 위 패키지 외에도 ▲레벨별 실전 텝스 모의고사 ▲단어암기 MP3 ▲고사장/매미울음버전 MP3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자료를 제공하며 텝스 독학을 돕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인강은 2018 헤럴드 선정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텝스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내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 뉴텝스 시험일정은 ▲1/19(토) ▲2/16(토) ▲3/9(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