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에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은 1천여평의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 매장으로 수입, 해외매트리스부터 흙침대, 돌침대,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고 있다.


가구챔피언 관계자는 “큰 돈 들여 리모델링이나 공간을 변경하지 않아도 가구만으로 충분히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다”라며 “예산에 맞게 가구 추천을 받아볼 수 있고, 최저가격에 제공하는 제품도 많으므로 가성비 좋은 가구쇼핑을 위해 익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로 발품을 팔았던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행사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주가구, 혼수 가구, 독립가구, 유니크한 가구를 직접 체험 해보고 구입할 수 있고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엔틱가구, 모던가구, 수입가구, 맞춤가구 등 안목 높은 소비자들을 위핸 가구들도 전시돼 있다. 스크래치, 리퍼브가구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현재 정가의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사 뿐 아니라 매장 내에서도 직접 A/S도 가능하여 사후서비스 면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매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기가구들과 최신가구들은 최대 50-80% 할인이 적용되는데, 상세한 할인행사들과 품목은 가구챔피언의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