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는 김포한강 신도시 입주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는 우드슬랩,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소파, 아쿠아텍스 소파 등 기성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 원자재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오메뜨 가구는 최근 화제가 됐던 라돈 수치가 세계보건기구 WTO 권고 기준 보다 낮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였다.

특히 바로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사이즈, 컬러, 가구 소재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우리 집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우리집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며, 내 집에 꼭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깐깐하게 비교해보고 디자인에 민감한 신혼부부부터 오래 동안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가구를 원하는 세대까지 심을 받고 있다.

김포한강 신도시 입주예정자를 위한 할인행사는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 매장에서만 진행되는데 관계자는 ‘송파헬리오시티 외 입주 예정 아파트 이름을 밝히면 맞춤가구 상담이 가능하고 가격할인 및 스톤슬랩 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라오메뜨 매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해 있고 매장 운영과 동시에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가구를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