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ower Manhattan JulienneSchaer © 뉴욕관광청 제공


앞으로 전세계 마스터카드 회원들이 뉴욕을 방문하면 호텔 숙박 할인, 1+1 티켓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최근 뉴욕 관광청과 마스터 카드는 양사 파트너십을 맺고, 뉴욕을 방문하는 마스터 카드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 40여개 도시에서 제공 중인 마스터카드의 대표 여행 서비스인 ‘프라이스리스 시티 (Priceless City)'가 이제 뉴욕에서도 가능하게 되었다.


마스터카드 회원사에게 제공되는 뉴욕 여행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매주 화요일 원 월드 전망대 1+1 티켓 제공 및 익스프레스 라인 업그레이드 제임스 비어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레스토랑 투어 파크하얏트, 만다린 오리엔탈 등 일부 뉴욕 호텔 숙박시 $100 크레딧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마스터 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프라이스리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욕관광청은 뉴욕시의 공식 관광 마케팅 전담 기구로서 다섯 개 행정구 전역의 여행 및 관광 기회를 극대화하고, 경제적 번영을 도모하는 한편, 전세계에 뉴욕 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