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여행시 필수 아이템

▲ 사진=베루스 헤일로 © 아이스픽 제공


- 무선충전 가능한 모든 스마트폰 지원
- 충전과 수납이 동시에 가능간 실용적인 디자인
-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이스픽(대표 정영석)은 충전과 수납이 동시에 가능한 휴대폰 무선충전패드 베루스 ‘헤일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베루스 ‘헤일로’ 무선충전패드는 한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 되었으며, ▲아이폰8시리즈▲아이폰XS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S9시리즈 ▲V40 ▲G7 등 무선충전이 가능한 모든 스마트폰을 일반 또는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 사진=베루스 헤일로 © 아이스픽 제공


뿐만 아니라 베루스 “헤일로”는 단순히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하는 무선충전패드 기능을 넘어, ‘박스’ 와 ‘트레이’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하여 사용자가 사무실, 침실 등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다.


베루스 “헤일로” 무선충전 거치대는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하였으며 어느장소에서든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픽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헤일로’ 무선충전패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기능과 디자인으로 사용자 중심에서 개발된 베루스의 경영철학이 담긴 제품” 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되어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