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의 신제품 프레쉬 허브 오리진 커버 쿠션(이하 욕쿠션) 광고를 TV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으로 열혈 화제 중인 배우 김수미가 함께해 관심 받고 있다.

네시픽은 욕쿠션이라는 제품의 애칭에 맞게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욕의 이미지로 알려진 배우 김수미와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는 14일 티저영상 게시와 함께 본편 영상 및 무삭제판 영상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욕쿠션은 네시픽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의 유용한 성분을 담은 쿠션으로, 커버력과 항산화, 진정 테스트 등을 통과한 기능성 제품이다.

배우 김수미가 출연하는 욕쿠션의 광고는 브랜드 SNS와 유튜브 등의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이 네시픽의 자사 쇼핑몰에서 진행 중이다.

네시픽 관계자는 “자칫 거부감이 들 수 있는 욕이라는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는 김수미와의 광고 촬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통로를 마련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