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핏 유어 스파 패키지 © 여의도메리어트호텔 제공


여의도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은 도심 속 데이 스파를 즐기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핏 유어 스파 패키지’를 2019년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반복되는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아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을 위한 분들 또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핏 유어 스파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랑스 정통 수기 마사지를 자랑하는 수 스파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60분 또는, 10만원 상당의 수 스파 바우처와 더불어 스파 트리트먼트 특별 할인 혜택 중 택 1이 제공되며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중 원하는 트리트먼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트리트먼트 후 스파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 등 몸은 물론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아 모든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준다.


더불어, 2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1인 조식 제공,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 및 체온조절을 위한 한증막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될 뿐 아니라 자녀를 위한 키즈풀과 키즈룸이 마련되어 가족, 연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 스파 시 29만원, 2인 스파 시, 37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지하 2층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수 스파는 고객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도심 속 데이 스파로 20년 경력의 스파디렉터의 카운셀링을 시작으로 1:1케어 시스템은 물론 개인에게 맞춘 제품을 추천하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 ‘핏 유어 스파 패키지’와 함께 맞춤형 스파를 즐기며 온전한 쉼을 누려보자.


기간: 2019년 12월 30일까지 (12월 24일 제외)
가격: 1인 스파 시 - 스튜디오(14평) - 29만원부터
- 1베드룸 아파트먼트(17평) - 31만원부터
- 1베드룸 스위트(20평) - 33만원부터


2인 스파 시 - 스튜디오(14평) - 37만원부터
- 1베드룸 아파트먼트(17평) - 39만원부터
- 1베드룸 스위트(20평) - 41만원부터
•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