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내일투어 마카오 원정대 © 내일투어 제공


- 싱글, 친구, 커플, 가족 각양각색 4팀 선발
- 최대 150만원 상당 마카오 개별여행 상품 체험 기회 제공


최근 강주아오대교 개통 소식으로 여행 편의가 더욱 좋아진 마카오. 중국과 유럽 사이의 오묘한 매력을 품은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척 반가워할 소식이 있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마련한 2019 첫 공짜 해외여행 이벤트 ‘마카오 옴니버스 원정대’ 모집 소식이다.


내일투어는 2016년부터 매해 새로운 컨셉의 마카오 원정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싱글, 친구(2인), 커플(2인), 가족(3인)으로 구성된 4개 팀을 선발한다.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는 블로거, 유튜버, 브이로거, 인스타그래머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개인 SNS 채널에 원정대 지원 콘텐츠를 전체공개 업로드 후 내일투어 홈페이지 양식에 맞춰 접수하면 된다. 지원 콘텐츠는 사진을 포함한 블로그 포스팅 또는 30초 분량의 영상 중 자신의 분야에 맞는 것으로 선택 작성하며, 내용에 마카오 여행 컨셉과 콘텐츠 제작 계획, 팀 소개, 5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모집은 오는 1월 28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1월 31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발 원정대는 본사 오리엔테이션 이후 2월 17일부터 2월 20일까지 2박 4일 일정으로 마카오를 여행한다.


한편, 마카오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주말여행이 가능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단거리 여행지다. 세계문화유산은 물론 쇼핑, 먹거리,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등 화려한 볼거리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친구,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마카오를 공짜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에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