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베스트 해변 리조트 수상으로 유명한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빌라스 – 누사두아, 발리 (이하 물리아 발리)는 휴가를 보내기를 원하는 전세계 여행자들을 위해 물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원스탑 예약 시스템을 선보인다.
▲ 물리아 발리의시그니처 풀인 오아시스 풀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발리

예약 화면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은 투숙을 원하는 전세계 고객들을 위해 다면적인 플랫폼을 구축했다. 객실 종류, 식사, 액티비티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스탑 서비스의 특징은, 전세계에서 발리로 오는 여행 자들에게 원하는 날짜에 맞춰 항공권 요금 정보를 제공하고, 그밖에 다양한 항공권 옵션을 한번에 알아볼수 있다.
물리아 발리에서는 현재 리워드 이벤트가 한창이다. 물리아 발리 투숙객들이 물리아 내의 레스토랑, 또는 물리아 스파 이용시, 결제시 25퍼센트의 상당하는 금액을 리워드로 적립해주며, 이 리워드는 추후 물리아 발리에 재방문 했을 때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물리아 발리는 아래와 같은 세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성된다.
더 물리아는 물리아의 최상급 브랜드로 111개의 스위트 룸에 고객 개개인에 맞춘 버틀러 서비스를 선보인다. 물리아 리조트는 526개의 초호화 리조트로 일반 객실, 스위트 룸, 라군 풀을 갖춘 스위트룸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섬의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물리아 빌라는 1-2개의 침실이 포함된 빌라 형태와 최대 6개의 침실이 포함된 물리아 맨션 등을 선보인다.
2018년 물리아 발리는 다음과 같은 권위있는 세 곳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에서 “전세계 베스트 리조트”와 “아시아 전역 탑 리조트” 부문과 리더스 초이스 부문 수상,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전세계 최고급 럭셔리 호텔” 부문 수상, 트래블 + 레져 USA 에서 “세계 탑 호텔 100”, “아시아 리조트 호텔 탑 10” “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호텔 5” 으로 영예를 안았다.
설립 이래, 물리아 발리는 50여개의 국제적인 수상내역을 쌓아오며 나름대로의 탄탄한 입지를 굳혀왔다. 꽁데 나스트 트레블래 USA 선정한 세계의 NO.1 해변 리조트,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프론트 호텔 수상이 그 일례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