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의 현지여행사 ‘가이드맨’이 자사의 특성화된 ‘자유패키지’방식을 적용한 다양한 단독여행 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자유패키지’ 여행방식이란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활용코자 ‘가이드맨’측에서 선보인 여행방식으로서, ‘가이드맨’과의 사전협의 및 현지조율을 통해 우리일행들끼리 원하는 여행을 직접 구성해 볼 수 있다는 점과 현지 가이드를 통한 여행지안내 및 다양한 우발상황대처 등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소개되고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휴양지 및 가족여행지로 즐겨 찾는 여행지 중 한곳인 세부는 국내에서 직항으로 4시간에서 5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이에 합리적인 여행경비와 동남아시아 지역 따뜻한 날씨로써 휴양과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가이드맨’측은 전했다.

‘가이드맨’은 고객 유치간 소요되는 비용을 줄여 여행객들에게 여행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자사의 오프라인 영업점을 개설하지 않고 운영 중에 있다. 이에 최초 여행예약 등의 모든 업무를 온라인 및 유선상담을 통해 간편한 절차로 진행 하고 있다.

또한, 일부 패키지여행사에서의 여행옵션판매 및 쇼핑센터 방문 강요 등으로 불편했던 여행경험을 토로하는 점 등에서 착안해 기존의 패키지여행과 같은 한국인가이드, 이동차량, 현지 숙박예약, 항공예약 등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되, 옵션상품 판매와 쇼핑센터 방문과 같은 불필요한 요소는 제외시켰다고 소개했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방문해주시는 만큼 다양한 현지여행사와 여행상품들이 즐비해있지만, 가이드맨은 5년의 세부여행 노하우가 있는 만큼 여행객들의 여행 스타일에 맞추어 투어팩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행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다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또한 모든 투어코스를 단독 투어로 진행하고 있어 모르는 사람들과 일행이 되어 일정을 보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또한 여행객들이 가이드맨의 기획된 투어팩 안에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선보이고 있어, 특히 우리끼리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이드맨’측은 세부 자유여행일정으로 귀한시간을 내어 오는 여행객들에게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코자 다이빙팩, 호핑팩, 시티팩 으로 구성된 세부팩 3박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재방문 여행객들에게도 신선한 투어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세부 일정이 아닌 오슬롭 고래상어, 모알보알 스노쿨링, 보홀 투어 등도 진행 중이다.

‘가이드맨’의 세부 자유패키지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부 가이드맨’ 온라인카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