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전경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올해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한 총 5일로 가까운 동남아 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이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천혜의 자연과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따뜻한 구정 연휴를 보내기에 안성맞춤 여행지다.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2개의 스파,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까지 갖추어져 가족 구성원 모두즐길 수 있는 휴양 리조트 단지이다.

▲ 사진=설연휴 수트하하버리조트 이벤트 이미지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설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대상은 2월 1일부터 6일 연휴 기간 내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투숙하는 3대 가족으로 국내 여행사를 통한 예약자만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 블로그에 게시되어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가족 모두에게 수트라하버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물한다. 선정된 가족은 투숙 기간 중에 단체 티셔츠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