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이하여 ‘새 마음 새 출발 돌싱 미팅파티’와 선물이 가득한 ‘새해소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혼정보업체 르매리가 준비한 ‘새 마음 새 출발 돌싱파티’는 강남 소재 클래식한 분위기의 라운지 바에서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기며, 알아가고 싶은 상대와 함께 할 수 있는 재혼희망대상자들만의 미팅파티다.
이번 르매리 1월 돌싱모임 파티에서는 황금돼지띠 해를 기념하여 참석자 중 단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24K gold 황금돼지를 증정한다. 돌싱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이 참석하며, 신원인증 완료된 전문직, 재력가, 공무원 등 엘리트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파티일정은 1월 26일(토) 오후 4시이며 선착순으로 당첨된 회원에게만 개별적으로 장소를 공지해준다.
또한 르매리는 새해소망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르매리 재혼사이트에서 2019년 한 해 소망을 적어준 돌싱남녀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상당의 무료 맞선권(1명), 정관장 홍삼정(7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해 사주운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운명의 배우자, 신년 애정운, 내사랑 반쪽 찾기 등 2019년을 맞아 이혼후재혼을 소망하는 돌싱남녀가 흥미롭게 풀이할 수 있는 테스트도 가능하다.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르매리의 신년맞이 미팅파티 및 이벤트는 르매리 재혼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등 이혼 후 재혼과 만혼을 희망하는 싱글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독교전문 매칭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르매리는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성혼커플 후기 등을 재혼사이트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무료연애상담을 원하는 이들에게 카카오톡 및 전화상담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