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트리플S 어글리슈즈 운동화 70% 할인, 쇼핑몰 르모르드

박정길 | 기사입력 2018/12/26 [13:36]

발렌시아가 트리플S 어글리슈즈 운동화 70% 할인, 쇼핑몰 르모르드

박정길 | 입력 : 2018/12/26 [13:36]

▲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사진 제공 : 르모르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발렌시아가트리플S, 발렌시아가 트리플S더티블랙 등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국내 많은 명품 아이템 중에서 구두와 신발은 남자와 여자 구분없이 발렌시아가(Balenciaga) 제품이 단연 ‘명품 신발’로 인정을 받고 있다. 양말처럼 신는 ‘스피드 트레이너’가 품절 대란을 빚었고 최근에는 발렌시아가 트리플S 시리즈인 트리플S 더티블랙, 화이트, 브레드, 그레이, 노초, 트리플S멀티 제품까지 완판이 되기도 했다.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특유의 청키한 느낌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어글리슈즈’ 돌풍을 일으켰으며 구찌, 루이비통 등 다른 명품 브랜드에서도 그 유행에 편승해 비슷한 디자인의 신발을 내놓고 있다. 이로 인해 개성이 강하고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 층이 주 소비층으로 소비시장이 좌지우지되고 있다.
 
하지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 등의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발렌시아가 트리플 명품신발 제품을 바로 구매하기도 어렵고, 가격적으로도 부담되는 경우가 많아서 최근에는 구매 대행 쇼핑몰과 공동구매 제품들을 찾는 20~30대 젊은 세대들이 늘고 있다. 
 
‘르모르드’의 경우는 각각 해외 지역의 저렴한 정품 매장과 제휴를 통해 직접 구입하기 때문에 발렌시아가 어글리슈즈 등 다른 명품신발 제품들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4년간 카페로 운영을 하다가 늘어난 단골 구매자들을 위해 최근에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판매를 시작한 ‘르모르드’가 인기를 얻는 이유로는 다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격대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최고로 여기는 고객 감동주의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수 많은 정품판매 사이트와 가격비교를 해봐도 합리적인 가격이라 경쟁력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르모르드는 발렌시아가트리플S그레이, 발렌시아가트리플S멀티 이외에 다양한 제품의 라인업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발렌시아가스피드러너, 발렌시아가트리플, 발렌시아가트리플S그레이, 발렌시아가트리플S멀티 등 다양한 스니커즈와 발렌시아가 운동화, 발렌시아가 신발, 발렌시아가슬리퍼 제품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