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띠앙은 고농축 무자극으로 메마르고 겨울피부 수분공급과 탄력케어에 도움되는 ‘익스트림스킨셀 앰플’을 선보인다.
매서운 영하의 기온과 찬 바람, 온풍기 등 실내난방으로 겨울은 피부 수분이 바싹 말라 건조해지면서 피부 탄력도 급격히 떨어진다. 건조함을 방치하면 따갑고 간지럽거나 홍조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평소보다 더 강한 수분케어가 필요하다.
우리 몸이 병들었을 때 약 만으로는 버티기 어렵거나 신속한 처치가 필요할 때 주사를 맞는 것처럼 피부도 신속한 효과가 필요할 때 ‘앰플’의 힘을 빌린다.
유효 성분을 농축한 ‘앰플’은 단기간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유용한 뷰티템으로 피부 깊숙하게 스며들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토너나 로션에 비해 단기간에 효과를 나타낸다.
‘쥬띠앙 익스트림스킨셀 앰플’은 자기 몸집의 100배 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베이스로 하는 고농축 앰플로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높여 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은 동물의 뼈와 피부 등에서 얻은 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추출한 콜라겐으로 탄력 있는 조직세포를 형성해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의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워터 빙하수가 높은 청량감과 영양을 선사하며 피부진정에 좋은 녹차와 쑥잎추출물을 비롯해 어성초추출물과 마치현추출물이 함유되있으며 피부결을 개선시키는육계껍질과 병풍추출물, 국화추출물, 모과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 9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됐다.

‘쥬띠앙 익스트림스킨셀 앰플’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자극지수 0.00으로 피부 무자극 제품임이 판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사용액 보관용기와 동일한 갈색유리병에 담겨 자외선과 산소침투를 막아 내용물의 변질을 막고 안전 캡이 내장되어 유리앰플 개봉 시 유입되는 미세한 유리파편까지 걸러준다.
쥬띠앙 관계자는 “기존에는 고영양 앰플이 드라마틱한 효과에 비해 사용감이 떨어지는 끈끈한 제형이 많았지만 ‘쥬띠앙 익스트림스킨셀 앰플’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며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즉각적인 보습효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요즘처럼속당김이심해지는겨울에유용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