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7년간 2,980명의 합격자(필기)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9급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슈퍼패스119 3.0(평생 무제한)'을 구매한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수험생에게 쇼콜라 케이크·치즈 케이크·청포도 케이크를 선물한다.

케이크 증정 이벤트는 25일(화) 단 하루만 진행되며, 선착순 관계없이 패스119 3.0(평생무제한) 패키지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에도 내년 4월에 있을 소방관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마음 편히 쉴 수 없는 게 사실"이라며, "모두가 즐기는 연말, 소방직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소방사관학원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증정 이외에도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도 듣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의 '슈퍼패스119 3.0' 패키지는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과목 교재를 포함한 인강 패키지로, 평생 무제한 패키지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수강료 전액 환급, 평생 무제한, 2개월 학원 수강료 무료, 실전 모의고사 무료제공, 체력 테스트 무료지원, 면접 교재 무료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