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서 몸과 마음의 힐링을!

▲ 사진=클럽메드 빈탄,‘바디 앤 소울(Body&Soul) 2019’ 이벤트 실시! © 클럽메드 제공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빈탄 바디 앤 소울 (Body&Soul) 2019’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2월 17일부터 3월 15일까지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등을 이용하면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추가비용 없이 프로모션가로 얼리버드 혜택과 클럽메드 빈탄 객실 선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바디 앤 소울 이벤트는 ‘배움이 있는 발전적 여행’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서 착안, 올바른 웰빙 라이프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간 웰빙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무분별한 정보 속에 어떤 것이 올바른 방법인지 의문을 가졌던 사람들에게 클럽메드에서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EAT WELL, MOVE WELL, PLAY WELL, FEEL WELL 등 총 4개의 테마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웰빙 명사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EAT WELL 테마에서는 채식 요리 전문가와 오랜 경력의 푸드 컨설턴트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방법과 다양한 채식 레시피를 배워볼 수 있다. MOVE WELL에서는 PT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PLAY WELL은 호신술 배우기 등의 무술강습을, FEEL WELL은 패들 요가와 가족 요가, DIY 유기농 화장품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FEEL WELL 프로그램에서는 성인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도 요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키즈 요가도 만날 수 있다. 키즈 요가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데다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에게 자세 교정 효과와 명상을 통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돼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에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일 년 내내 운영되는 프로그램도 있다. 빈탄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현지 요리 교실과 G.O와 함께하는 부트 캠프, 해변과 팔라파 오두막에서의 요가 체험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웰빙 리조트’를 지향하는 만큼 클럽메드 빈탄에서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제공하는 주스 바(Bar)를 운영하고 저칼로리 음식과 맞춤형 웰빙 건강식을 제공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힐탑 스파의 성지답게 천연 재료를 이용한 마사지, 미용에 특화돼 있는 아스마라 스파(ASMARA SPA)도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색다른 체험과 진정한 쉼을 통해 최고의 휴식을 계획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클럽메드 빈탄에서만 특정 기간 동안 한정 진행되기 때문에 연말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얼리버드 혜택과 객실 선점 등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빈탄 바디 앤 소울(Body&Soul) 2019’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