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기초강의를 0원에 선보인다.

에듀윌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 수강이 가능한 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초 개념 정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먼저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 흐름 파악부터 체계적인 이해가 가능하도록 과목별 필수 기초 용어 정리, 시험 최신 출제 경향, 과목별 학습방법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를 기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이 함께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기초 강의는 오는 2019년 제30회 시험을 앞두고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초심자부터 쉬운 문제지만 계속 틀리는 수험생, 재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독학생 등 모든 이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0원'은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전과목 과정을 수강할 수 있고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간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교재의 경우 기초서 총 2권으로 별도 구매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