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침대,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식탁, 거실 테이블, 원목 책장, 원목 거실장, 원목 수납장, 원목 소파 등 까다롭게 엄선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2018 연말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은 감사제 진열상품을 제외한 신제품 라인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며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집들이, LG 트롬 건조기 추첨 이벤트 및 MLILY 바디 필로우 증정 행사와 침대 프레임 맞춤 제작 등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동시에 적용받아볼 수 있다.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없는 100% 원목을 이용해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베이직가구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주문 제작 문의 쇼룸 방문상담 권장)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명장)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구매 고객의 신뢰도와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대규모 가구 전시장 규모의 2000평 팩토리형 쇼룸에는 새롭게 출시한 월넛 가구와 오크 가구 등을 비롯한 다량의 우드슬랩(통원목 테이블)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제외하고, 보다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함과 동시에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평가구단지와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주문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