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 사용하는 가구 중 하나다. 따라서 디자인부터 기능, 가죽 및 디테일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해야 한다. 그 모든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파가 있다. 바로 독일 디자인과 독일의 장인 기술이 만나 탄생한 ‘리비나’ 리클라이너소파이다.

간결한 디자인의 쇼파일수록 작은 디테일에 따라 전체적인 완성도가 결정되는데 ‘리비나’는 작은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신경 썼다. 슬림한 팔걸이와 크롬 스틸 다릿발이 일자로 딱 맞게 떨어져 모던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공간이 더 넓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가죽 자체에서 발하는 은은한 광택과 매끄러운 촉감이 돋보인다. 세미에닐린 등급의 내추럴 가죽을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실버 그레이 색상이 돋보인다. 편안한 착석감을 위해 좌방석에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시킨 하이텐션폼과 와이드 엘라스틱 밴드를 내장하였다. 따라서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이고 우수한 텐션감과 복원력을 가져 오랜 기간 형태의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쇼파의 경우 디자인뿐 아니라 하드웨어까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리비나' 리클라이너 쇼파의 경우 세계 3대 하드웨어 중에서도 프리미엄으로 꼽히는 이태리 모션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소음이 거의 없으며 잔 고장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파의 측면이 아닌 좌방석 부분에 리클라이너 버튼을 배치하여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한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슬림한 팔걸이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인 ‘리비나’ 4인용소파는 현재 50%할인 행사 중으로 189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배송비는 지역에 따라 별도로 책정된다. '핸슨'의 모든 리클라이너소파 라인업은 전국 8개 직영점(일산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광주굿모닝가구백화점, 청원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