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탈모방지샴푸뿐 아니라 여자탈모샴푸 등으로도 관심을 얻고 있는 종근당p1p캡슐샴푸가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14일 전했다. 탈모에좋은샴푸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은다.
종근당p1p캡슐샴푸는 1g당 4억원 정도로 측정되는 세포재생 물질인 s1p를 상용화 하는 데 성공해 얻어낸 성분인 p1p를 함유한 탈모전용샴푸다. 온라인상에서 머리카락이 단단해지면서 탄력이 생긴다는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제품은 럭키투데이 이벤트 실시하며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17일 월요일까지다. 이벤트가 끝나면 정가로 구매해야 한다.
종근당p1p캡슐샴푸는 p1p 이외에도 탈모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다수 함유하고 있다. 상백피추출물, 갈조추출물, 천궁추출물, 고삼추출물, 창포추출물, 의이인추출물, 인삼추출물 등이다.
약산성샴푸인 점도 눈에 띈다. 산성화되거나 알칼리성화 돼있는 모발은 건조, 트러블이 쉽게 일어나는데, PH 5.5인 종근당P1P캡슐샴푸는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주면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걸 막아준다.
종근당p1p캡슐샴푸의 온라인 총판을 맡고 있는 모멘트미 김정민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탈모가 고민인 많은 분들이 종근당의 탈모샴푸를 만나보기를 기대한다”라며 “모멘트미 스토어팜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