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등 전국 5곳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윌 본사에서 운영/관리하는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는 달리 우수한 교수진의 현장강의와 높은 수준의 교육과정을 갖추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췄다.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에 에듀윌 9급공무원 대방학원에서 2018년 국가직과 서울직에 동시 합격한 합격자가 배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 국가직 9급공무원 중 가장 높은 경쟁률의 직렬은 행적직군의 교육행정직(일반)으로 45명모집에 9,310명이 지원해 무려 206.9대 1이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런 상황에서 합격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9급공무원 교육행정직을 그것도 같은 해 2번이나 합격했다는 것은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 콘텐츠의 우수성을 증명하는 것이다.
실제로 국가직과 서울직에 동시에 합격한 대방학원의 교육행정직 9급공무원 2관왕 합격자는 평소 학원의 커리큘럼을 잘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공부하는 교재와 현장강의, 시설을 활용했던 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